대표님의 매장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중요한 방법,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사이트 검색광고)’에 새롭게 추가된 ‘반응형 소재’에 대해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왜 '반응형 소재'가 좋을까요?
대표님들께서는 매일매일 운영과 관리로 바쁘실 텐데, 광고까지 신경 쓰기란 쉽지 않으실 겁니다. 그렇지만, 우리 매장이 온라인에서도 잘 보이도록 하는 것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죠. 특히 요즘처럼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정보를 먼저 찾는 시대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반응형 소재는 바로 이러한 고민을 덜어드리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기능을 활용하시면, 대표님께서 일일이 광고 문구를 조합해보는 번거로움 없이도 네이버의 인공지능 Ai가 최적의 광고 조합을 자동으로 만들어드립니다.
저자는 2021년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의 정부 지원 프로그램인 ‘예비 창업 패키지’에 선정, 동국대학교를 주관대학으로 지정하여 비대면 온라인 창업 솔루션을 운영했다. 이 솔루션을 통해 은퇴세대인 중장년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마켓 셀러들을 배출하여 큰 호평을 받았으며, ‘우수’ 수료했다.
현재 KYG 상권분석연구원에서 김영갑 교수님의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과정, 외식업 컨셉 기획자과정, 인공지능 상권분석 전문가과정을 수강하고 있다.
인스타 @onseller114
이메일 wountaek@gmail.com